X

Loading...

한식 요리사의 루미너리 범인호
성별: 남 / 나이: 21세 / 생일: 2월 18일 / 키: 192cm / 몸무게: 77kg



외관
원래는 검은 머리지만 염색으로 노란 머리를 하고 있다. 지금은 뿌리가 많이 자란 편. 검은 눈은 안광이 없지만 그렇다고 피폐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 눈썹이 굵기 때문일까? 전체적으로 쾌남 스타일. 옷은 가볍게 티에 면바지를 즐겨 입는 편.
성격
▶츤데레, 오지랖, 열정적, 단순한

오지랖이 있다보니 남이 못하고 있는 걸 가만히 보지 못한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도와주거나, 조언이라고 생각해보라고 얘기라도 해주는 등 방법을 아끼지 않는다. 밥에는 특히나 심한데 미워보이는 짓을 하더라도 투덜거리며 식사를 챙겨주는 등 츤데레적인 면모와 함께 이것저것 해주기도 한다. 그는 열정적인 성격이기 때문에 뭐든 허투루 하지 않으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인다. 감정에 있어서도 열정적이기 때문에 직설적으로 느낀 감정을 내뱉기도 한다. 그리고 단순한 면모도 있다보니 화내는 것 같아보여도 다음날이 되면 금방 까먹고 평소처럼 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징
▶혈액형
RH-O

▶종가집 장손
아주 옛날 일이지만 집안이 대대로 음식을 하던 집안으로 유명하며 임금의 수라상을 담당했던 집안이기도 하다. 그는 그런 집안의 장손으로 다들 집안 비법을 배워 그 전통을 이어왔지만 남들과는 다르게 뛰어난 재능으로 인해 빨리 집안의 전통을 내려받은 사람이기도 하다. 하지만 아직 어리고 배울 것이 많다보니 바로 받지는 못하고 요리에 대한 기술을 다 터득한 뒤에서야 받았다. 그 때문에 집의 전통을 이어받은지는 얼마되지 않았다.

▶직업병
요리를 하는 사람이다보니 손톱을 바짝 깎는 버릇이 있다. 그리고 손이 많이 트다 보니 모든 요리를 완성한 후에는 핸드크림을 듬뿍 바르는 경향이 있다. 그 때문에 향이 풀풀 나거나 손이 미끌미끌한 모습을 볼 수 있다.
기타
▶요리 종류
재능은 한식 요리사지만 할 줄 아는 요리의 종류는 많다. 일식, 양식, 분식 등등 전부 섭렵했으며 어느정도 보통으로는 할 수 있다. 물론 재능은 한식이 제일 뛰어나기 때문에 나머지 음식들의 맛은 먹을만하다는 정도다.
arrow_upward